잘 쉬고 잘 회복해서 돌아왔습니다. ^^ 쉬는 김에 푹 쉬고 좋은 컨디션으로 여름맞이 집안 대청소도 하고 왔어요. 옷정리도 하고, 사이즈가 변태 같아서 어떻게 정리해도 안 예쁘던 책장도 내다 버리고 다른 걸로 싹 바꿨네요.  


쉬는 동안 잠깐 생각해보았는데요, 공부법 연재를 지금처럼 매일 하는 것은 조금 어려울 것 같아요.. 음.. 이유는... 솔직히 말할게요... 


ㅋㅋㅋ 밑천이 떨어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연재를 할만한 아이디어나 주제가 생각이 안 나요ㅠㅠㅠ! (쩝.. 뭐 매번 그리 쉽게 연재거리가 떠오르겠어요...ㅠㅠㅠ??)

신청해주시는 분 있으면 신청받은 건 연재로 올릴 거고요, 또 저 혼자 딴짓하다가 연재할만한 아이템이 생각나면 그것도 연재할 생각인데요, 신청도 없고 아이디어도 없으면 지금처럼 매일 올라가게 하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 저도 평소에는 어느 정도 정착된 시스템으로 공부를 하다가.. 이게 뭔가 계기가 생겨서 뒤집어 엎거나 새로 기기를 영입해서 공부법에 발전이 생기면 새로운 내용이 나오는 건데, 현재 상태에서 새로운 시즌의 공부법이 생각나진 않아요. 아마도 이제 오랜 시간에 걸쳐 어느 정도 안정기에 접어들어서 괜찮게 굴러가기 때문인 것 같아요. 현재로서는 제 방 말고는 뒤집어 엎을 생각이 안 나거든요.. (그래서 방은 이번에 쉬면서 이미 엎었다는..ㅎㅎ) 뭔가 획기적인 새로운 기기가 나온다면 또 모르지만요. 


대신 공부법이 안 올라가는 날에는 일본어 한자 어원을 매일 3개에서 5개로 늘릴 생각이에요. 이건 어차피 저도 공부해야 해서 그려보고 올리는 거니까요. 또 그리다보니 이전 글자들이 반복되면서 그림 그리는 양이 줄어들기도 하고요. (그런데 이 한자들 닉네임 생명윤리학도님이랑 루시아님 말고도 보시는 분 계시긴 한가요..??ㅋㅋㅋㅋㅋ 인기는 공부법이 훨씬 많은 것 같은데.. 아무도 안 보나..ㅋㅋㅋㅋ)


아니면 뭐, 또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카테고리를 하나 더 만들지도 모르겠어요....ㅎㅎ


날씨가 더워지네요. 다들 더위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