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예정대로라면 다음 주 정도에 '글쓰기 101'을 연재할 생각이었는데, 갑자기 바쁜 일이 생겨서 연재를 못할 것 같아요. 

기다려주시는 분들께는 죄송하지만.. 저도 제 공부와 하는 일이 있어서요..ㅠㅠ 예정에 없던 계획이 생겨서 블로그에도 약간의 변화가 생기게 되었네요. 



바쁜 일 끝내놓고 돌아올게요!


아, 그리고 오픈카톡.. 부득이하게.. 일주일만에 닫게 되었네요..ㅠㅠ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정도로 쏟아져서요.. 갑자기, 하루이틀만에.. 게다가.. 비밀댓글 대용으로 연 건데.. 여기가 공부법 가르쳐주는 채팅창이냐고 하시고.. (저는 당신의 '공짜' 과외선생이 아닙니다) 밤 12시에 울려서 다른 한자 안 올리냐고 독촉(?)하시고..ㅠㅠ 


이런 상황을 예측하지 못한 제 잘못도 있지만.. 며칠 사이에 받은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서.. 당분간 일본어 한자도 비공개로 돌립니다. 


(아, 제가 친절하게 답변 드린 분들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그 분들은 아무 잘못 없으세요.ㅠㅠ)



여전히 비밀댓글 작성시에는 답글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가급적 댓글을 공개로 달아주세요. 


(흥, 그래도 난 상처받지 않고 계속 운영을 핱테다 흥흥흥ㅋㅋㅋ 이것도 안 하면 너무 히키코모리야..ㅠㅠㅠ )


*바쁜 일 처리되면 -> 연재 복귀 / 일본어 한자는 우리나라 번체자 한자로 네이버 웹툰 도전만화로 옮겨갑니다! (http://comic.naver.com/challenge/list.nhn?titleId=6821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