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궁금해서 검색해보았다가 네이버 카페 아사모에 올라온 글을 발견하였습니다. 


http://cafe.naver.com/appleiphone/3531670


글쓰신 분에 따르면 애플 펜슬의 팁에 스카치테이프를 감으셨더군요. 


따라 해봤더니 확실히 소음이 없어지고 더 미끌미끌해집니다. 독서실이나 도서관, 강의실에서 쓰실 분들은 간단하게 이런 팁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정확도는 아주 아주 미세하게 조금 떨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아마 제가 스카치테이프를 조금 두껍게 붙여서 그런 것 같고요. 글쓰신 분도 생패드로 쓰고 계신다고 합니다. 집에서 쓰는지라 저는 붙였다가 바로 뗐는데, 정확도 조금 떨어진다고 해서 독서실에서 쓰는 것을 포기할 정도는 아니니 소음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스카치 테이프를 감아보세요. 저렴하고 간단하게 해결되는 좋은 방법이네요. 


*같은 원리라면 조금 더 미끌거리게 하는 다른 방법들도 가능할 것 같아요. Glad에서 나온 스티키 랩을 붙여볼까요?? 그게 스카치테이프보다 더 얇을텐데? - 해봤더니 이건 또 너무 얇아서 소리가 그대로 나네요ㅋㅋㅋㅋ





*모바일에서 다른 공부법 카테고리 보기: 왼쪽 하단 투명한 ≡ 아이콘 -> 카테고리 메뉴 -> 글 목록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gongboobub

***티스토리에서 비밀댓글 작성시 답글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공개로 달아주세요. 



+ Recent posts